Top latest Five 상품권매입 Urban news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은 핸드폰 소액대출이나 소액결제대출이 아니므로… 핸드폰만 있으면 신용불량자, 무직자도 간단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며, 신상정보나 소득증빙 같은 서류 제출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다만 전액을 납부하지 않으면 이자가 부과되거나 신용불량자가 될 수 있다. 따라서, 경제적인 한도 내에서 휴대폰 결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생활리뷰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휴대전화 결제 현금거래소에 과도하게 높은 수수료를 부과하는 업체들을 경계해야 한다. 이러한 수수료는 회사가 불법 행위 또는 사기를 하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보통 사기꾼들은 사기를 치면 바로 더치트에 확인이 되기 때문에 홈페이지까지 만들고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아니 할수가 없습니다. 네이버나 구글 같은 대형포털사이트에서는 그런 사이트들은 신고가 되면 바로 검색결과에서 제외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대부분 불법광고인데 혹 하는 마음에 접근했다가는 큰 낭패를 볼 수 있어 주의가 요구 된다.

· Use being an crisis fund when it really is difficult to use other payment approaches which include hard cash or bank card.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용화되면서 이용해주는 분들이 많아진 만큼 좀 더 수수료 싼 업체를 찾거나 아예 직접 하려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앞서 본 모바일깡의 경우 최근 대법원에서 대부업법 위반죄에는 해당하지 않는다는 판결을 내놓았지만, 이는 애초부터 실물거래 성격이 강했던 것이므로 별풍선깡 등의 변종 대출에 대해서는 다른 판단이 가능할 수 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조금씩 달라집니다.

티머니, 캐시비의 경우 충전 후 잔액환불을 이용해 현금으로 돌려 받거나 댐댐의 경우는 충전 후 팔라고 또는 엘포인트 → 하나머니 등으로 전환 후 현금화 하는 방법이 있는데 방식에 따라서 횟수제한, 수수료 등이 있을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